`야생돌`의 강렬한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3일 MBC ‘극한데뷔 야생돌’(이하 야생돌)은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일 공식 포스터를 오픈했다.
푸른 하늘과 광활한 야생을 배경으로 한 포스터에는 높게 솟아오른 붉은색 탑이 자리해 눈길을 끈다. 바닥에 모여앉은 지원자들은 일제히 탑을 바라보거나 탑을 향해 손을 뻗고 있다.
지원자들의 거침없는 도전과 성장을 예고하는 문구 `야생에서 본능을 깨우다!`도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는 지원자들이 간절히 원하는 데뷔의 높은 벽을 넘고자 야생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암시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야생돌`은 티저 영상에 이어 공식 포스터까지 깜짝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국내 최초 서바이벌 오디션 생존 프로그램인 `야생돌`은 탄탄한 진행력을 자랑하는 `대세 예능인` 김종국이 메인 MC를 맡아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김종국의 든든한 지원사격으로 출격을 알린 `야생돌`은 기존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들과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야생돌` 지원자들은 체력과 실력, 숨겨진 가능성을 평가받으며 순위 쟁탈전에 나서 극한의 `데뷔 전쟁`을 펼친다. 야생에서 그려지는 치열함과 그간 볼 수 없던 파격적인 포맷은 `야생돌`만의 특별함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정형화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틀을 깨부술 `야생돌`은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