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도심 속 파노라믹 뷰와 함께 취향에 따라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뷰티플 위켄드’ 패키지를 런칭했다.
호텔 객실 1박 투숙과 함께 요일별 뷔페를 선택해 즐기는 것을 특징으로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런치 또는 디너 뷔페 2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는 금, 토, 일 주말 체크인 한정 이용으로 일요일 체크인 시 오후 2시 얼리 체크인&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 호텔을 최대 24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에 포함된 푸드익스체인지 뷔페는 호텔 투숙 기간 내 운영하는 뷔페를 기호와 요일에 따라 사전 예약하여 이용할 수 있다.
먼저 금요일 디너와 토요일 런치에는 SNL(Share N Light)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뷔페는 메인 플래터를 쉐어하고 세미 뷔페를 함께 맛볼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메인 플래터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삼겹살 구이, 해산물의 대표 메뉴인 랍스터 테일 그리고 채끝 등심 스테이크 등이 준비된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로 SNL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토요일 디너는 하와이안 서프 앤 터프 뷔페로 하와이의 이색적인 해산물과 다양한 육류 메뉴들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일요일 런치 뷔페는 뷰티플 선데이 위드 브런치 뷔페로 랍스터, 대게 등 풍성한 해산물 뷔페를 건강하고 맛있는 브런치 메뉴와 함께 맛볼 수 있다.
한편, 금요일 디너부터 일요일 런치까지 진행되는 뷔페는 패키지 외 식사만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