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승윤이 오는 8월 9일 첫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의 첫 OST 주자로 참여한다.
한승윤은 JTBC ‘싱어게인’에 17호 가수로 출연해 감미로운 목소리와 ‘만찢남’ 비주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승윤이 참여한 곡은 ‘경찰수업’의 메인 테마곡으로 이미 드라마 티저와 예고편에 일부 공개된 바 있다.
해당 곡은 강렬한 락 베이스 테마로 시작되는 인트로에 한승윤의 강하고 거친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극중 청춘들의 당돌하고 열정적인 ‘청춘 케미스트리’를 더욱 살려줄 곡으로 알려졌다.
또한 한승윤의 이번 OST 참여는 최근 종영된 KBS2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OST ‘품’에 이어 두 번째로 전작에서 선보인 감미롭고 따뜻한 목소리와는 180도 다른 강렬한 목소리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찰수업’은 온 힘을 다해 범인을 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스승과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캠퍼스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차태현, 진영, 정수정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오는 8월 9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한편, 한승윤이 참여한 ‘경찰수업’의 첫 OST 음원은 오는 8월 9일 오후 6시에 멜론을 비롯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