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학부모들이 초등학원에 보내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학습 관리일 것이다. 직접적이든 간접적이든 대면으로 받아야 좋을 것이라는 생각 때문에 매 학기마다 어떤 학원을 보내야할지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하지만 비대면으로도 확실하게 초등 공부를 하며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선생님을 직접 만나지 않고도 나에게 배정된 선생님과 오랜 기간 학습하며 다양한 정보도 얻고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탄탄한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초등 공부를 돕고 있는 중이다.
밀크T 초등이 선보이는 초등학교 학습 관리는 AI가 도출한 결과에 따라 학생들이 학습하는데 어려움이 없는지, 상담을 해주고 아이에게 적절한 동기부여를 해준 뒤 꾸준히 공부를 이어나갈 수 있게끔 도와주는 것부터 시작된다. 누구나 할 수 있는 그냥 상담을 하는 것이 아니라 인공지능 데이터를 읽고 해석해 최상의 학습효과가 날 수 있도록 돕는 것.
뿐만 아니라 AI를 활용해 학생들의 학습이력이나 동일 집단 비교 내용 등을 빅데이터로 제공하고 있으며, 그 내용은 관리선생님을 통해 꼼꼼하게 분석된다. 특히 한번 맡은 학생은 학년이 올라가도 바뀌지 않고 이어나가는 승급제를 운영 중이며, 관리선생님은 실제로 만나지는 않지만 누구보다 학습생을 잘 알고 있다.
이러한 세심한 비대면 학습 관리 덕분에 학부모들의 신뢰도 역시 높다. 초등인강 밀크T의 만족도는 99%에 달하며, 정규 학습생 수는 스마트학습 업계 최초로 15만 명을 돌파하며 눈에 띄게 성장 중이다. 이처럼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은 현재 10일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을 제공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