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훈이 특별한 음악 컬렉션을 선보였다.
박지훈은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의 타이틀곡 `Gallery(갤러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박지훈은 커다란 열쇠 구멍을 통과해 `My Collection`이라는 제목의 그림 앞에 도착했다. 명화들 사이에서 박지훈은 본인이 작품 그 자체가 된 모습으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박지훈이 주인공인 작품의 제목은 `GALLERY`로 `Nothing Without You`라는 메시지를 건네고 있어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또 다른 조각상의 손에는 열쇠 하나가 놓여있고 재기발랄한 표정의 박지훈은 어느새 작품에서 뛰어나와 그 열쇠를 손에 넣었다. 박지훈이 열쇠를 돌리자 타이틀곡 `Gallery` 한 소절이 공개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Gallery`는 리드미컬한 기타 루프와 청량한 신스사운드가 돋보이는 EDM 기반의 팝 장르 곡이다. 소년미를 벗고 한층 성숙해진 박지훈의 적극적인 메시지에 다양한 색채감이 드러나는 가사까지 더해져 오직 팬들을 위한 하나의 작품이 된 박지훈의 모습을 기대할 수 있다.
신보 `My Collection`에는 아티스트로서 더욱 뚜렷해진 색깔의 박지훈을 담았다. 여기에 릴보이(LILBOI), 콜드(Colde) 등 탄탄한 뮤지션과의 협업으로 더욱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구축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