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MIRAE)이 새로운 매력을 머금고 돌아온다.
미래소년 소속사 DSP미디어는 9일 0시 미래소년의 공식 SNS 채널에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의 커밍업 포스터를 공개했다. 데뷔 활동을 성황리에 마감한 이후 약 4개월 만의 컴백 선언이다.
커밍업 포스터에는 미래소년의 로고와 함께 두 번째 미니앨범 이름인 `SPLASH`, 그리고 컴백일인 `2021.08.25`라는 문구가 담겨 `나우(NOW, 팬덤명)`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한 감각적 색감이 돋보이는 페인트 스플래시 아트로 컴백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미래소년은 오는 25일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를 발매하고 전 세계 팬들에게 컴백 인사를 건넬 예정. 커밍업 포스터를 필두로 다양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를 통해 미래소년이 그릴 새로운 세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다.
수많은 그룹들이 속속 신곡 발표를 예고함에 따라 `8월 컴백 대전`이 펼쳐지고 있는 상황. 미래소년은 한층 성장한 모습은 물론, 데뷔 앨범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색깔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훔칠 전망이다.
미래소년은 지난 3월 글로벌 K-POP 팬들의 주목 속에 데뷔 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을 발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데뷔곡 `KILLA`에 이어 후속곡 `We Are Future`로 활발히 활동하며 `2021 슈퍼루키`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미래소년`은 늘 대중과 함께 호흡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소망을 담은 이름이다. 아울러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 함께 열어가는 팀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도 느낄 수 있다.
한편 커밍업 포스터와 함께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미래소년은 오는 25일 새로운 매력을 가득 품은 미니앨범 `SPLASH`를 발표하고 `8월 컴백 대전`에 나설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