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데뷔 4주년 기념 추억 사진부터 역대급 공연까지 공개…미니 콘서트 성료

입력 2021-08-09 13:40  




위키미키(Weki Meki)가 데뷔 4주년을 기념해 미공개 사진 공개부터 역대급 공연을 펼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 8일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데뷔 4주년을 맞아 네이버 NOW.(나우) `#MEETUPNOW`(밋업나우)를 통해 미니 콘서트를 개최, 팬들과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위키미키는 파워풀한 `Picky Picky`(피키피키)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미니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짧은 인사에 이어 위키미키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이크로 위키미키의 데뷔 4주년과 키링(위키미키 팬클럽)의 3주년을 동시에 축하하며 행복한 기분을 만끽했다. 팬들도 채팅창에 `위키미키 4주년 축하해!`, `앞으로도 쭉 함께하자!`라고 환호하며 콘서트를 함께 즐겼다.

위키미키 멤버들은 4주년 기념 콘서트답게 그동안 어디에서도 공개한 적 없던 사진을 최초 공개하며 추억을 회상했다. 과거 연습실에서의 사진부터 데뷔 전 사진, 일상 사진 등을 함께 보며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놓았다. 멤버들은 다 함께 4주년 기념 사진을 찍으며 훈훈하게 추억 회상 코너를 마무리,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콘서트 끝엔 편지로 서로를 향해 고마움을 전하는 위키미키의 모습이 멤버들 서로는 물론 팬들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

다양한 코너뿐만 아니라 `Tiki-Taka(99%)`(티키타카), `DAZZLE DAZZLE`(대즐대즐 ), `COOL`(쿨), `OOPSY`(웁시) 등의 히트곡부터 `The Paradise`(더 파라다이스), `Neverland`(네버랜드), `Sweet dream`(스윗 드림) 등 팬들을 위해 준비한 다채로운 무대들로 콘서트를 빈틈없이 꽉 채웠다.

팬들과 마음만은 함께였던 미니 콘서트를 마치며 위키미키 멤버들은 "4년이란 시간동안 함께 해준 키링들에게 고마움과 미안함이 공존하는 것 같다. 변함없이 우리를 응원해주고 지지해줘서 너무 고맙다. 항상 저희 편이라고 느끼게 해줘서 고맙고, 함께 같은 길을 걸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5주년, 6주년 그 이후까지 계속 좋은 시간 많이 보냈으면 좋겠다"라는 소감과 함께 아쉬운 작별인사를 전했다.

한편, 2017년 미니 1집 `WEME`(위미)로 데뷔한 위키미키는 독보적인 틴크러쉬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칼군무 장인`으로 불리며 K-POP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후 미니 3집 `HIDE and SEEK`(하이드 앤 시크)를 기점으로 위키미키는 틴크러쉬에서 한층 세련되고 강렬한 걸크러쉬로 이미지 변신, 위키미키만의 새로운 정체성을 정립해 나아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