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년 전통의 한방삼계탕 전문브랜드 지호한방삼계탕이 지호펫푸드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호한방삼계탕은 1991년부터 이어온 전통과 정통의 맛을 자랑하는 한방삼계탕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건강을 챙기다`라는 슬로건 아래 31년간 운영되고 있는 삼계탕 프랜차이즈이다.
지호한방삼계탕은 지호펫푸드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하고 반려동물을 위한 보양용 간식, `댕댕이삼계탕`을 출시하였다.
해당 제품은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방부제, 타르색소, 식품첨가제, 글루텐 등 6가지 무첨가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였다. 더불어 저알러지 식품으로 혹시 모를 반려동물의 알러지 반응까지 꼼꼼하게 살피고 제조하였다.
보관에 용이한 지퍼백에 담겨 있으며, 1팩에 `댕댕이삼계탕` 제품이 100g씩 3개입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반려동물에게 급여 시 개봉하여 바로 그릇에 담아 주거나 전자레인지에 30초간 데워서 주는 방법이 있다. 더불어 냄비에 끓인 후 식혀서 급여해도 좋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지호펫푸드 관계자는 "말복을 맞이하여 소중한 반려동물에게 선물할 수 있는 `댕댕이삼계탕`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아울러 금번 오픈한 지호펫푸드 브랜드스토어에서 출시할 다양한 반려동물 상품들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지호펫푸드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