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온앤오프(ONF)와 함께 글로벌 퓨즈(FUSE, 팬덤명)에게 특별한 설렘을 안긴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10일 온앤오프의 서머 팝업 앨범 `POPPING` 발매를 기념해 스페셜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메이크스타는 이번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온앤오프의 신보를 구매하는 팬들 중 30명을 선정해 멤버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안길 계획.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글로벌 퓨즈를 위해 마련한 메이크스타의 선물도 눈에 띈다. 메이크스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온앤오프의 신보를 구매 후 응원 글에 영상통화 메시지를 남긴 팬들을 대상으로 열두명을 추첨, 세상에 단 하나뿐인 멤버의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메이크스타의 선물은 이뿐만이 아니다. 메이크스타는 모든 영상통화 이벤트 응모자들에게 스타메이커 증서를 제공함은 물론, 초도 한정 포스터와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포토카드까지 준비해 팬들의 두근거림을 안겼다.
지난 9일 발매된 온앤오프의 서머 팝업 앨범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은 펑키 디스코 장르를 케이팝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여름에 쏙 빠진 너와 나`의 청량한 여름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온앤오프의 탄산음료 같은 시원한 목소리와 에너지가 담겨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