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를 통해 전 세계 나우(NOW, 팬덤명)과 특별한 데이트를 갖는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11일 오후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발매를 기념해 일대일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 글로벌 나우와의 만남을 예고했다.
메이크스타는 이번 이벤트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미래소년의 `SPLASH`를 구매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 영상통화를 즐기는 추억을 안길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 페이지 오픈 첫 날부터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는 귀띔이다.
이러한 높은 관심은 메이크스타가 마련한 특별 선물 때문이라는 분석.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셀피 홀로그램 포토카드를 비롯해 스페셜 랜덤 기프트 응모권까지 구성했기 때문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메이크스타의 응모 기간 내 홍보 이벤트를 마련, 일곱 명을 추첨해 당첨자 전용 미래소년 포토카드 세트까지 안길 계획이다.
미래소년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에 앞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를 통해 미래소년이 그릴 새로운 세계의 힌트를 하나씩 풀어놓으며 기대감을 한껏 달아오르게 만들고 있다.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