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가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전소미는 12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덤덤(DUMB DUMB)`으로 컴백과 동시에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1위를 차지한 전소미는 "1년 만에 컴백인데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같이 고생한 회사 스태프분들도 너무 감사드린다. 무엇보다 우리 솜뭉치 팬 여러분들이 이 상을 받게 해주신 거 같다.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전소미는 앙코르 무대에 매니저를 소환해 함께 춤을 추며 기쁨을 나눴다.
1위 수상에 앞서 전소미는 블랙과 화이트 조합의 투피스 스타일링으로 `인간 하이틴`의 정석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궁전을 연상시키는 무대 세트에서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과시하며 솔로 아티스트 대표 주자의 면모를 입증했다.
특히 곡 초반 전소미는 `인간 비타민` 타이틀에 걸맞게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상큼 발랄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곡의 후렴구에서는 강렬한 눈빛을 뽐내며 한층 더 파워풀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체불가 `반전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은 미니멀한 구성의 편곡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어 하는 소녀의 순수한 마음을 노래한 도입부와 달리, `난 네 머리꼭대기에서 춤춰 유 덤덤(you dumb dumb)`이라는 가사와 함께 후렴에서 떨어지는 신선한 드롭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신곡 `덤덤(DUMB DUMB)`으로 1위 행진을 시작한 전소미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