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시도(Xydo)와 마마무 문별이 함께한 새 싱글 `너 없는 난` 라이브 클립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지난 12일 오후 6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도의 새 싱글 `너 없는 난 (Feat. 문별 of 마마무)`의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시도와 문별이 마이크를 손에 꼭 쥔 채 회색 계단에 앉아 리듬을 타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두 사람은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어 이번 신곡이 어떤 내용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짧지만 경쾌한 `너 없는 난`의 비트가 일부 공개돼 라이브 클립 본편과 음원을 향한 기대도 증폭시켰다.
`너 없는 난`은 연인이었던 두 남녀가 이별 후 느끼는 공허함과 그리움을 시도와 문별만의 온도로 담아낸 곡이다.
특히 시도와 문별이 직접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두 사람의 음악적 색깔을 완벽히 담아냈다. 개성 있는 보컬을 가진 두 사람의 목소리가 어떻게 어우러질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시도는 라비가 수장으로 있는 힙합 레이블 그루블린 소속으로 `엑스(X)`, `키덜트후드(KIDULTHOOD)`, `사이클(CYCLE)` 등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내며 리스너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시도와 문별만의 감성이 녹아 있는 새 싱글 `너 없는 난`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