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우태운, 아이원(IONE)이 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 윤보미와 함께 중독성 강한 안무를 예고했다.
밀리언마켓은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우태운과 아이원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백신 (VACCINE) (Feat. 윤보미)`의 틱톡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선 우태운, 아이원, 윤보미가 `백신 (Feat. 윤보미)`의 안무를 추는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은 "너의 손은 약손"이라는 가사 내용에 맞춰 위트 있는 동작을 선보인다. 간결하고 귀여우면서도 남다른 스웨그가 돋보인다.
짧게 공개된 `백신`의 음원 일부분도 귀를 사로잡는다. `백신 (Feat. 윤보미)`의 경쾌한 멜로디와 따라하기 쉬운 안무가 어우러지면서 강렬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우태운과 아이원이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한 `백신 (Feat. 윤보미)`은 다양한 구성으로 채워진 미디움템포의 곡이다. 답답한 시국에 치유를 주는 `백신`을 키워드로 활용해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비유했다. 대중적인 멜로디에 우태운의 랩과 아이원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백신 (Feat. 윤보미)`은 연습생 생활부터 가수 데뷔까지 10년을 함께 해온 우태운과 아이원의 첫 프로젝트 듀엣곡인데다, 윤보미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나는 댄스 챌린지까지 시작된 가운데 올여름 얼마나 많은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우태운과 아이원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백신 (Feat. 윤보미)`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