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는 기업 ㈜헬스리아 `국대마스크`가 76주년 광복절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국대마스크는 태극 문양을 모티브로 한 브랜드 시그니처와 브랜드명을 바탕으로 `국가대표 마스크`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내세우고 있는 브랜드다. 국대마스크는 그 취지에 맞게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공헌한 국가유공자들을 대상으로 국가보훈처 남부지청에 매월기부하는 등 끊임없이 혜택을 제공해온 바 있다.
76주년을 맞이한 광복절을 기념한 금번 이벤트 역시 브랜드의 지향점을 실현하기 위한 일환으로 마련했다는 것이 국대마스크 측의 설명이다.
광복절 이벤트는 광복절을 포함한 8월 13일부터 8월 16일까지 4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전제품을 대상으로 1+1 이벤트를 적용하며, 추가할인 쿠폰까지 지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5대 국경일 중 하나인 광복절을 기념해 광복절 연휴 기간 동안 역대급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국대마스크를 믿고 구매해주신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국대마스크와 함께 한국인으로서의 자긍심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대마스크 광복절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