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흥행 보증 수표 김준수, ‘엑스칼리버’ 첫 공연 성료 #가창력 #연기 #액션

입력 2021-08-18 10:11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더 커진 ‘엑스칼리버’의 무게를 이번에도 완벽하게 들어 올렸다.

김준수가 지난 17일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열린 뮤지컬 ‘엑스칼리버’ 첫 공연에서 많은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 속에 감동을 전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지난 2019년 월드프리미어로 공연된 ‘엑스칼리버’ 초연에서 김준수만의 아더 캐릭터로 흥행을 이끌었던 김준수는 2년 만의 재연 무대 또한 더 깊어진 서사와 완성도 높은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기대에 응답했다.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인물이 고뇌와 혼돈을 극복하고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그린 작품으로, 지난 2019년 국내 초연 이후 끊임없는 수정과 보완 작업을 거쳐 더 깊어진 서사를 그려내며 어제 김준수의 공연을 시작으로 ‘엑스칼리버’ 재연의 막을 올렸다. 김준수는 왕의 운명을 타고난 빛나는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지닌 청년 ‘아더’로 분해 한층 더 깊어진 연기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극의 흐름을 설득력 있게 이끌어 나가며 김준수만의 독보적인 아더 캐릭터를 완성해나갔다.

무대 위를 가득 채운 김준수의 열연과 그 감동은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졌다. 평범하고 순수했던 소년의 모습부터 운명의 검을 뽑으며 시작되는 여러 가지 고난까지. 그 모든 것을 이겨내 왕의 무게를 견디고, 진정한 왕으로 성장해 나가는 아더의 드라마틱한 변화를 디테일한 감정연기로 풀어내며 임팩트를 더했다.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각 넘버의 감정을 극대화하여 전달하고 다양한 액션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배우 김준수의 존재를 다시 한 번 실감하게 만들기도.

특히 재연에서 새롭게 추가된 솔로곡을 통해서도 김준수의 존재감은 빛을 발했다. ‘엑스칼리버’의 시작을 알리는 ‘언제일까’로 무대에 등장한 김준수는 계속되는 전쟁에 폐허가 된 마을을 바라보면서도 희망을 노래하며 혼돈의 시대 속 순수했던 아더의 모습 그 자체를 그려냈다. 또한 순수한 청년이었던 아더가 사랑하고 의지했던 소중한 사람을 잃으며 복수심에 사로잡혀 피의 복수를 예고하는 ‘결코 질 수 없는 싸움’에서는 내면의 변화를 극적으로 노래하는 등 공연이 계속되는 175분간 끊임없이 변주하며 진정한 왕으로 성장하는 모습으로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관객들의 뜨거운 응답 속 첫 공연을 마무리한 김준수는 “첫 공이 잘 마무리됐다. 연습할 때만 해도 `공연을 무사히 잘 올릴 수 있을까?` 등 여러 가지 걱정도 많았고, 근심도 있었는데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객분들 앞에서 노래도 하고 연기를 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새삼 행복하다는 것을 다시금 느낄 수 있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엑스칼리버`는 지금부터 시작이다. 앞으로도 관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앞으로 이어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평범한 사람이 운명의 검을 뽑게 되면서 왕의 무게를 견뎌내는 여정을 한층 더 밀도 있게 그려낸 ‘아더 장인’ 김준수는 지난 17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7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뮤지컬 ‘엑스칼리버’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