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정규 2집 수록곡 'The View' 티저 영상 공개…‘푸른 들판 위 싱그러운 소년美+청량 머금은 사운드’

입력 2021-08-18 13:30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정규 2집 `NOEASY`(노이지)의 수록곡 `The View`(더 뷰) 티저 영상에서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Stray Kids <NOEASY> UNVEIL : TRACK 7 "The View"`(스트레이 키즈 <노이지> 언베일 : 트랙 7 "더 뷰")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곡명 `The View`와 잘 어울리는 탁 트인 넓은 들판, 푸른 하늘, 까만 밤바다 등 아름다운 풍경이 담겼고 스트레이 키즈는 싱그러운 소년미를 뽐내며 다 함께 여행을 떠난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청량한 사운드 위 "파란 하늘 속 수영하는 구름 잠수함 계속 내 눈앞에 보이는데 혹시 꿈은 아니겠지 그 정도로 예뻐", "답답히 막힌 어제와는 달리 갑갑한 맘도 없이 편해"라는 희망찬 노랫말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콘셉트 맛집`답게 강렬한 매력을 품은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는가 하면 신보 수록곡 중 일부를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 `UNVEIL : TRACK`을 여덟 편이나 공개해 이번 음반의 높은 완성도를 가늠케 했다.

국내외 팬들은 새 음반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표했고 이를 방증하듯 정규 2집 `NOEASY`는 17일 오후 기준 선주문 83만 장을 돌파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2020년 9월 발표한 전작 `IN生`(인생)으로 세운 30만 장 기록에서 약 53만 장 이상 대폭 상승한 수치로 자체 최고 성적을 다시 한번 경신했고 `4세대 선두주자`의 뚜렷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지난 17일 오후 5시 30분 첫 방송된 Mnet ‘KINGDOMWEEK : <NO+>’ 역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는 올해 6월 종영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의 우승 혜택으로, 2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17일에 이어 오늘(18일)은 `킹덤` 무대 비하인드 콘텐츠 `NOCUT`을 공개하고 19일, 20일, 21일에는 여행기 `NOSOLO`, 22일에는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입덕 보장 무대 모음 `NONSTOP`이 전파를 탄다. 마지막 날인 23일 오후 7시에는 컴백쇼 `NOEASY`를 개최하고 정규 2집 타이틀곡 `소리꾼`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22일 오후 10시부터는 트위터 해시태그 `StrayKidsComeback`을 통해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고 전 세계 곳곳에 있는 STAY(스테이: 팬덤명)와 함께 컴백 전야제를 갖는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8월 23일 오후 6시 두 번째 정규 앨범 `NOEASY`와 타이틀곡 `소리꾼`을 발매한다. 신곡 `소리꾼`은 웅장한 멜로디에 전통 국악의 화려하고도 다양한 소리가 특징으로 다른 사람들이 왈가왈부 떠드는 소리에 기죽지 않고 할 말은 하며 줏대를 지키겠다는 메시지를 표현한다.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스트레이 키즈만의 개성을 담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