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VERIVERY) 동헌의 강렬함 가득한 무드 필름이 공개됐다.
베리베리는 1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치명미 가득한 동헌의 무드 필름을 공개해 팬들의 주목을 받고있다.
공개된 영상 속 동헌은 거대하고 음침한 공간 속에서 정신을 잃고 쓰러져있는 6명의 남성들의 사진을 찍고 있다. 이 남성들의 얼굴은 제대로 보이지 않아 팬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동헌은 자욱하게 내려앉은 안개 속에서 스산하고 음산한 분위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시니컬함과 카리스마 포텐’을 동시에 터뜨려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럭셔리한 차에 올라타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동헌의 모습은 스릴러 영화 속 악역을 떠오르게 해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 3월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를 발매하며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을 발견하고, 이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 베리베리는 두 번째 ‘O’ 시리즈인 새 앨범에서 어떠한 메시지를 담아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본격적으로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 베리베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