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 1위 파트너의 다음 주 증시 전망 공개
한국경제TV 와우넷 2주 차 주간 수익률 BEST 파트너가 19일(목) 발표되었다. ▲권태민 파트너가 8월 3주 차 주간 계좌수익률 1위, 뒤이어 ▲이상로 ▲신현식 파트너가 2, 3위를 차지했다.
▲권태민 파트너는 6.69%의 주간 수익률을 달성했다. 특히, SK바이오사이언스 절반 매도로 19%의 수익을 실현했다. ▲이상로는 3.9%▲신현식은 1.2% 주간 수익률을 달성했다.
권태민 파트너는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의 FOMC 회의에서 연내에 자산매입축소(자산매입축소)를 실시 할 것을 암시하면서 시장이 흔들리고 있다고 말했다.
양 시장이 하루에 상승 종목 수가 200여 개/ 하락 및 보합 종목 수가 약 2,000개로 개인 투자자들이 체감하고 있는 지수의 상황은 현재의 지수보다 현저히 낮은 상황이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에서도 수익을 내는 1%의 투자자들이 있다는 사실을 분명히 명심해야 한다.
이전 시장의 사례를 볼 때 어려운 장에서는 힘이 강한 종목으로의 쏠림 현상이 가중되어 더욱더 강한 흐름을 보이는 점을 머릿속에 각인을 시키고, 주식 100%는 위험한 상황으로, 현금보유 비중을 30% 전 후는 확보하고 있어야 대응을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국경제TV 와우넷은 HINT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전주 금요일부터 금주 목요일까지의 모의투자 수익률을 체크하여 주간수익률을 공개한다.
6월 1일부터 시작한 수익률 체크 프로그램인 HINT 모의투자는 한국경제 TV 와우넷에서 활동하는 모든 파트너가 회원들에게 제시한 종목으로 모의투자를 진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사항은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