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OMEGA X)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강렬한 붉은색이 돋보이는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오메가엑스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E 버전’, 26일부터 29일까지 ‘F 버전’, 31일부터 9월 3일까지 ‘S 버전’의 이미지 티저 및 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후 9월 5일 ‘WHAT`S GOIN` ON’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한 뒤 6일 앨범 발매 및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오메가엑스는 총 3개 버전의 각기 다른 콘셉트를 예고하며 다채로운 변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WHAT`S GOIN` ON’은 오메가엑스가 지난 6월 30일 발매한 데뷔 앨범 ‘VAMOS (바모스)’ 이후 약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앞서 오메가엑스는 데뷔 때부터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과 노련한 퍼포먼스로 ‘대형 괴물 신인’ 타이틀을 입증했다.
2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한 오메가엑스는 한층 더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과 함께 초고속 성장을 증명할 예정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올 오메가엑스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싱글앨범 ‘WHAT`S GOIN` ON’은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20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