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의 로꼬가 오는 24일 신곡 `이대로만`으로 돌아온다.
AOMG는 2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로꼬의 폴라로이드 사진 두 장을 연달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에선 로꼬가 드넓은 자연에서 유쾌한 포즈와 익살스러운 표정을 하고 있다. 여기에 "로꼬, `이대로만`, 2021. 08. 24. TUE. 6PM (KST)"이라는 문구가 함께 담겼다.
이는 지난 19일 공개한 티저 이미지의 주인공이 로꼬였으며, 신곡명은 `이대로만`인 것을 의미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로꼬의 신보는 지난해 10월 EP `SOME TIME` 이후 10개월 만이다. 최근 로꼬는 지난 17일 발매된 GRAY(그레이)의 ‘Party For The Night (Feat. 로꼬 & 이하이)’를 비롯해 로꼬, 이성경의 `러브(Prod.로코베리)`, meenoi(미노이)의 ‘못참아! (Feat. 로꼬)’, 유겸(YUGYEOM)의 ‘All About U (Feat. 로꼬)’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활발히 협업하며 넓은 스펙트럼을 증명해왔다.
이 가운데 로꼬는 본인의 신곡으로는 10개월 만의 컴백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실력파 뮤지션으로 꼽히는 로꼬가 과연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로꼬가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이대로만`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