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이 출격 준비를 마쳤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2차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글로벌 컴백 임박을 알렸다.
컴백 타이틀곡 `Splash`의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등장하는 미래소년 멤버들. 이들은 특유의 박진감은 물론 절도 넘치는 `Splash`의 군무를 통해 전 세계 `나우(NOW, 팬덤명)`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앞선 1차 티저에서 화려한 그래피티는 물론, 마치 바다 속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무드를 선물한 미래소년. 공개 직후 인도네시아 실시간 트렌드를 점령하는 등 국내외 K-POP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새로운 2차 티저 역시 `Splash`의 한층 짙어진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미래소년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을 비롯해 카리스마 넘치는 엔딩 포즈 등 다양한 포인트 안부의 요소들을 보여주면서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미래소년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를 발매하고, 전 세계에 `2021 슈퍼루키`의 귀환을 알린다. 또한 이에 하루 앞선 24일엔 앨범 전곡 미리 듣기가 담긴 앨범 스포일러를 선사하며 기대감을 더할 계획이다.
미래소년의 컴백 신곡 `Splash`는 힙합, 트랩 그리고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넘버다. 특히 이준혁과 카엘이 작사에 참여해 미래소년의 음악적 성장과 열정을 녹여냈으며, KARD BM도 작사에 힘을 보태 미래소년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한편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는 25일 오후 6시부터 전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미래소년은 이날 오후 8시 컴백 브이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