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운더 아티스트` 페노메코(PENOMECO)가 4개월 만에 새 싱글 `Organic`을 선보인다.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되는 페노메코의 새 싱글 `Organic (오가닉)`의 티저 이미지와 스포일러 영상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했다.
전반적으로 잿빛과 푸른빛이 도는 공간 속 페노메코의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통해 `ORGANIC`이라는 싱글명이 첫 공개됐다. `Organic`에는 `Shy (샤이) (eh o)`와 `BOLO (볼로)` 등 2곡이 수록된다.
이어 스포일러 영상에서는 `Shy (eh o)`와 `BOLO`의 감각적인 사운드가 예고돼 귓가를 사로잡았다. 특히 `BOLO` 스포일러 이미지와 영상에는 페노메코 옆에 얼굴이 가려진 의문의 남성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트랙리스트에서 `???`로 표기된 `BOLO` 피처링 아티스트의 정체에 대해 많은 음악 팬들이 재미있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페노메코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Organic`을 발표하고 4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앞서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가 SNS에 `COMING UP NEXT`와 연결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듣는 내내 놀랐습니다", "아, 얘는 천재구나"라는 반응을 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독특한 보이스와 탄탄한 래핑은 물론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폭 넓은 스펙트럼까지 지닌 페노메코가 `Organic`으로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