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2집 리팩 앨범 첫 주 판매량 48만 장 돌파

입력 2021-08-24 18:4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새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의 첫 주 판매량이 48만 장을 돌파했다.

24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17일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는 발매 일주일(8월 17일~8월 23일) 동안 48만 3,911장 판매됐다. 이는 K-팝 그룹이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의 발매 첫 주 판매량으로는 역대 3위의 기록이다.

Z세대의 열광적 지지 아래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는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도 괄목할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 앨범은 지난 19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전 세계 20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밟았고, 지난 18일과 19일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지난 21일(현지시간) 영국 ‘오피셜 앨범 다운로드 차트 톱 100 (Official Album Downloads Chart Top 100)’에 65위로 진입했다.

신보의 타이틀곡 ‘LO$ER=LO♡ER’(루저 러버) 역시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곡은 전 세계 18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일간 톱 송 차트에서 6일 연속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Spotify)의 ‘글로벌 톱 200’ 차트에 지난 17일 125위로 진입해 지난 22일 자 차트까지 6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LO$ER=LO♡ER’는 이모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Z세대들이 현실에서 느끼는 감정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풀어내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미국 매거진 틴 보그(Teen Vogue)는 “‘LO$ER=LO♡ER’는 ‘Z세대를 위한 찬가’이자 ‘가질 수 없었던 청춘의 그림자 아래 살아 가는 어른들을 위한 노래’”라고 평가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