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엘라스트(E`LAST)가 새 리얼리티로 팬들을 만난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엘라스트 슈퍼히어로`가 오는 9월 1일 첫 방송된다.
`엘라스트 슈퍼히어로`는 엘라스트가 슈퍼히어로 자리를 두고 기상천외한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치열한 히어로 테스트를 거쳐 `슈퍼히어로` 타이틀을 획득할 주인공을 가린다.
제작진은 "`엘라스트 슈퍼히어로`에서 각 멤버들의 남다른 매력과 예능감을 제대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해 더욱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앞서 엘라스트는 지난 18일 M2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슈퍼히어로가 되기 위한 8인 8색의 포부를 드러낸 바 있다. 특히 오는 9월 1일 대망의 첫 방송을 예고하며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켰다.
리얼리티의 명가로 알려진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앞서 갓세븐,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있지 등 K-POP 대세 아이돌과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함께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엘라스트 슈퍼히어로` 또한 방송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엘라스트의 숨겨진 예능감이 어떻게 발산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엘라스트는 그동안 `기사의 맹세`, `눈물자국`, `Dangerous` 등 곡을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겸비한 `실크돌`로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이후 첫 유닛 그룹 엘라스트 유(E`LAST U)를 결성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엘라스트 슈퍼히어로`는 오는 9월 1일 오후 7시 Mnet에서 첫 방송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M2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