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8월 핵심유망주 수익률 1위 파트너가 25일 발표되었다. 지난 8월 핵심유망주는 13명의 한국경제TV 출연자들이 직접 선정한 종목으로 구성되었으며 최성민 파트너가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며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최성민 파트너가 7월 23일 추천한 `DI동일`은 8월 24일 종가 기준 55%의 높은 수익률을 기록했다.
최성민 파트너는 2차전지의 모멘텀으로 좋은 수익률을 나타낼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방직회사인 DI동일의 2년 후의 모습을 보면 왜 장기적인 투자가 개인투자자들이 지향해야 할 투자전략인지 알 수 있을 것이라 설명했다.DI동일에 대한 하반기 투자전략에 대해 DI동일이 90%의 지분을 소유한 동일알루미늄의 알루미늄박 증설을 통해 2차전지 소재 이익이 전체 연결이익의 60%까지 확대될 것이라 예상했다. 덧붙여, 유해가스 등의 처리장비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실적이 성장하고 있는 자회사 `동일씨엔이`의 가치가 에코프로에이치엔과 비교될 정도로 성장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증시에 관해서는 9월은 쉽지 않은 시장이 될것이라 설명하였으며, "테이퍼링과 금리 인상과의 상관관계를 중립적인 입장에서 바라보아 패닉셀을 주의해야한다" 말했다.
오는 9월 핵심유망주는 8월 30일 와우넷 홈페이지와 와우넷 앱을 통해 무료로 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 고객센터(1599-0700)에서 문의가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