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카더가든(Car, the garden)의 신곡 ‘가까운 듯 먼 그대여’가 뮤직비디오와 함께 베일을 벗는다.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카더가든의 새로운 싱글 ‘가까운 듯 먼 그대여’가 발매된다.
신곡 ‘가까운 듯 먼 그대여’는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가 주를 이루는 아날로그 감성의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가까운 듯 먼 연인을 밤하늘의 별에 빗대어 노래한 가사가 카더가든의 애절함을 담고 있으며, 특유의 질감 있는 음색은 슬프지만 아름다운 울림을 대중에게 전한다.
특히 ‘가까운 듯 먼 그대여’는 10cm의 ‘이 밤을 빌려 말해요’, 치즈의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 등을 작곡한 대세 작곡가 윤토벤과 손박사가 의기투합해 공동 프로듀싱,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치즈의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 최엘비의 ‘신입생 환영회’ 등을 연출한 감독 사쥬키의 작품으로 신인 배우 한예지와 손원익이 주연을 맡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연기한다.
앞서 지난 기억을 회상하며 상대를 그리워하는 스토리와 감정선을 표현한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한편, 카더가든의 ‘가까운 듯 먼 그대여’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