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정한이 가슴을 울리는 이별 발라드로 컴백을 알렸다.
지난 26일 소속사 코리아뮤직그룹(KMG)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장정한의 신곡 ‘웃자’ MV 티저 영상이 공개, 감성 보컬리스트 장정한과 이영현의 만남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공개된 영상 속 장정한은 심금을 울리는 멜로디 아래 애틋한 눈빛 연기로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는가 하면, 이영현과 폭발적인 성량을 발휘해 고음을 소화하는 모습으로 강한 여운을 남겼다.
특히 MV 티저 영상 공개와 동시에 장정한과 협업하는 최정상 보컬리스트가 이영현으로 밝혀지면서 두 뮤지션이 만나 어떠한 시너지를 낼지 대중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신곡 ‘웃자’는 웃는 얼굴로 이별하자며 둘러말하는 남녀의 슬픈 감정을 담은 곡으로, 감정선이 느껴지는 장정한과 이영현의 애절한 창법과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 장정한이 지난해 9월 가수 리누와 함께 발매한 ‘잊어주라’ 이후 약 1년 만에 컴백하는 곡인 만큼 이번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앞서 장정한은 매력적인 중저음과 고음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발라드 보컬로 매 앨범마다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며, 듣는 이의 마음을 녹이는 감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해왔다.
한편, 장정한의 이별 발라드 ‘웃자’는 2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