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22일까지 추캉스를 즐기며 SSG랜더스 굿즈 선물을 제공하는 SSG랜더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8월 30일부터 예약 가능하다. 예약은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의 웹과 앱에서 직접 예약 또는 유선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SSG랜더스 패키지는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7개의 호텔(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구성은 식음 업장의 메뉴와 SSG랜더스 굿즈 선물을 제공한다.
식음업장의 메뉴는 야구하면 빠질 수 없는 먹는 대표메뉴인 치킨, 버거, 또는 피자를 호텔 셰프가 직접 요리해주며 그와 어울리는 주류를 함께 제공해 즐길 수 있다.
SSG랜더스 굿즈 선물의 SSG랜더스 사인볼과 모자는 SSG랜더스의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들어가 있으며, 무작위 랜덤 제공되며 그 외로 랜디 인형을 제공한다.
자세한 호텔 별 혜택이 상이해 선택해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디럭스 룸 1박, 라운지 앤 바의 치킨 윙과 맥주 칵테일 2잔, SSG랜더스 모자, 사인볼을 제공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디럭스 룸 1박, 인룸다이닝의 로즈마리 후라이드 치킨, 병맥주 2병, 랜디인형을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디럭스 시티 룸 1박, 라운지앤바의 클래식 버거, J라거 2잔, 랜디인형으로 구성했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디럭스 룸 1박, 인룸다이닝의 J 바스켓, 랜디인형을 제공하며, 마운틴 전망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한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인룸다이닝의 블랙 치킨박스, SSG랜더스 사인볼을 제공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은 슈페리어 룸 1박, 피자와 맥주 2개 투고제품, SSG랜더스 사인 모자로 구성했으며 월~목요일 퇴실 고객은 14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카카오톡채널에서 SSG랜더스 패키지 경품 이벤트도 8월 30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 SSG랜더스 패키지를 9월 17일부터 10월 22일 사이 예약한 고객 중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카카오톡 계정 친구에게는 SSG랜더스 패키지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면 호텔 숙박권 및 사인볼을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SSG랜더스와 함께하는 이번 조선호텔앤리조트 SSG랜더스 패키지로 추캉스와 함께 SSG랜더스 굿즈 혜택의 구성이 야구팬들께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되면 좋겠다”며 “지속적으로 SSG랜더스와의 이벤트를 통해 호텔과 야구의 이색 마케팅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