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 뮤직비디오 2천만 뷰 돌파

입력 2021-08-30 11: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000만을 돌파했다.

30일 브레이브걸스의 공식 SNS에는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After ‘We Ride’’의 타이틀 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 뮤직비디오 2000만 뷰 축전이 게재됐다.

이는 뮤직비디오 1000만 뷰를 돌파한 지 5일 만에 기록한 것으로 브레이브걸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다.

신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은 브레이브걸스가 작년 여름 발매한 ‘운전만해 (We Ride)’의 뒷이야기를 담은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시원하게 쏟아지는 락 사운드가 매력적인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브레이브걸스가 새롭게 시도하는 장르로 음원 발매 후 국내 음원 사이트 1위에 랭크되며 브레이브걸스의 음악적 스펙트럼이 한층 더 넓어졌음을 입증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써니 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주목을 받았으며 후반 작업에는 마블의 컬러리스트이자 Bebe Rexha, Lil Nas X, Dua Lipa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Matt Osborne이 참여하는 등 국내 외 막강한 감독진들이 제작에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지난 23일 공개된 브레이브걸스의 타이틀 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실시간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되며 여전한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