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곡 맛집’ 온앤오프(ONF)가 ‘여름의 온도(Dry Ice)’의 안무 연습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온앤오프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수록곡 ‘여름의 온도(Dry Ice)’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온앤오프는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의상으로 연습실에 등장해 ‘여름의 온도(Dry Ice)’의 안무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파워풀하고 강렬한 칼군무를 과감하면서도 절도 있는 동작과 한층 더 짙어진 눈빛으로 완성했다. 또한 능숙한 완급조절로 휘몰아치는 드롭 파트와 느슨한 레게 파트의 온도 차를 제대로 표현해내 보는 이들의 쾌감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청량한 매력이 돋보였던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과는 상반되는 분위기로 다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여름의 온도(Dry Ice)’까지 제 옷처럼 자유자재로 소화해내는 온앤오프의 ‘무대 장인’ 다운 면모에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여름의 온도(Dry Ice)’는 주위를 차갑게 만들지만 손대면 뜨거운 ‘드라이아이스’를 소재로 한 가사와 귀를 사로잡는 다채로운 사운드로 화끈한 여름의 뜨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앞서 온앤오프는 이번 신보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2위를 차지했고, 미국 지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와 케이팝 송 차트에서 7일간 최정상에 자리를 지키며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벅스 1위,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15개 지역 및 국가에서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초동 자체 최다 판매량, 뮤직비디오 최단기간 천만 뷰 등 각종 기록을 달성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난 8월 9일 썸머팝업앨범 ‘POPPING’을 발매한 온앤오프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