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4일 '쇼! 음악중심'서 수록곡 'Check It Out' 스페셜 무대 깜짝 공개

입력 2021-09-03 18:09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미니 4집 수록곡 `Check It Out` 스페셜 무대로 팬들을 찾는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위클리가 오는 4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 수록곡 `Check It Out(체크 잇 아웃)`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위클리는 지난달 29일을 마지막으로 미니 4집 공식 음반 활동을 종료했지만, 신보가 국내외 차트에서 선전하고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경신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수록곡 `Check It Out` 무대를 통해 1주 만에 팬들을 다시 찾아 특별한 감사 인사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heck It Out`은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의 설렘을 노래한 곡으로, 청량한 휘슬 테마와 브라스 사운드가 위클리의 톡톡 튀는 보컬이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위클리는 드라이브를 즐기듯 운전하는 동작의 깜찍한 `핸들춤`과 특유의 유쾌 발랄한 `K-하이틴` 에너지를 선사하며 청량감 넘치는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컴백 전부터 포브스에서 `8월 가장 기대되는 걸그룹`으로 언급되며 기대를 모은 위클리는 지난달 4일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를 발표했다. 발표 당일,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브라질, 인도네시아 등 3개국 1위, 홍콩, 싱가포르 등 10개국 톱10을 기록한 위클리는 3만 1천장의 판매고로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해 화제를 모았다. 타이틀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일주일 만에 2천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전작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 뮤직비디오 역시 1억 뷰를 눈앞에 두며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미니 4집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위클리는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와 음악방송 MC로 활약하며 `대세 걸그룹` 입지를 굳힐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