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자체 먹거리상품 출시…"식품 사업 강화"

방서후 기자

입력 2021-09-06 11:27  

SK스토아가 패션에 이어 식품 사업을 강화한다.
SK스토아는 건강식품과 일반식품 NPB(공동기획상품)를 단독 출시하며 식품 카테고리 확장을 본격화 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이날 19시36분에는 한의사 이경제 원장과 공동 기획 및 개발한 당뇨케어 제품인 `래오이경제 기세당당 여주즙`을 선보인다. 당뇨는 전 세계적으로 심각성을 보이는 대표적인 성인병 가운데 하나다. 대한당뇨병학회가 지난해 발표한 `당뇨병 팩트시트 2020`에 따르면 우리나라 30세 이상 성인 당뇨병 환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당뇨 고위험군이 1천만 명에 달한다.
여주는 식물성 인슐린(P-인슐린)이 포함되어 혈당 감소에 효과가 뛰어난 작물이라고 알려졌다. `래오이경제 기세당당 여주즙`은 100% 국내산 여주와 11가지 전통 원료를 배합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감미료, 착향료 등 인공 첨가물 역시 가미되지 않아 지속적이고 꾸준히 혈당 관리를 해야 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이어 오는 8일 16시36분에는 `강부자의 뼈 없는 갈비탕`도 단독 론칭한다. 국민 엄마로 불리는 배우 강부자 씨와 손잡고 공동 기획, 개발한 상품으로 먹기 힘든 뼈 부분은 모두 제거하고 100% 소 갈빗살만 사용했다. 강부자의 특별 레시피에 구기자, 황기, 영지버섯 진액까지 넣어 맛과 풍미가 살아있다는 평이다.
SK스토아는 기존에 판매했던 `강부자의 LA갈비`와 `소 갈비찜`이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으면서 연중 수요가 높은 갈비탕 상품을 강부자 님과 손잡고 단독 개발하게 됐다고 론칭 배경을 밝혔다. 특히 강부자 님의 특별 레시피를 강화하고 살코기만 듬뿍 들어간 만큼 맛과 고기양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패션 PB 헬렌카렌, 인디코드에 이어 식품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NPB 상품인 `래오이경제 기세 당당 여주즙`은 추석 선물로 손색이 없고, `강부자의 뼈 없는 갈비탕`은 다양한 추석 요리로 활용이 가능한 만큼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식품 카테고리 확장을 본격화해 선택지 넓은 자체 쇼핑을 환경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