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4년 만의 새 슬로건…`위드 코로나` 겨냥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9-06 11:28   수정 2021-09-06 11:34

메가박스, 4년 만의 새 슬로건…`위드 코로나` 겨냥

메가박스 새 슬로건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는 6일 브랜드 슬로건을 `MEET, PLAY, SHARE`으로 바꾸며 새 출발을 선언했다.

지난 2017년 "극장을 영화와 삶을 연결하는 문화 공간으로 만들겠다"며 내걸었던 슬로건 `라이프 시어터(LIFE THEATER)`를 4년 만에 바꿔 달은 것.

`MEET, PLAY, SHARE`는 메가박스를 통해 세상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고`, 메가박스라는 공간에서 `놀며`, 이러한 경험과 가치들을 `공유한다`는 의미다.

메가박스는 "기존의 상영관에 국한된 공간적 의미의 극장에서 벗어나 삶을 둘러싼 다양한 경험적 가치를 실현시키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라며 "`위드 코로나` 시대에 신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변화와 혁신이 절실하다는 판단"이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