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원어스(ONEUS)와 함께 글로벌 투문(TOMOON, 팬덤명)을 향한 선물 같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크스타는 오는 16일까지 `ONEUS THEATRE PACK : Life is Beautiful` 한정판 판매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한다.
`ONEUS THEATRE PACK`은 원어스가 선보이는 스페셜 프로젝트다. 원어스는 첫 번째 곡 `Shut Up 받고 Crazy Hot!`에 이어 `Life is Beautiful`로 청량한 매력까지 뽐내며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메이크스타에서 만나는 `ONEUS THEATRE PACK : Life is Beautiful` 한정판을 구매하면 차기 앨범도 함께 제공되고 음반 발매 이후 초동 판매량에도 집계된다. 여기에 `Life is Beautiful`과 관련된 다양한 MD가 특전으로 구성돼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또한 해당 한정판 구매자 전원은 원어스의 `Life is Beautiful` 보이프렌드 버전 영상을 관람할 수 있으며, 교복 버전 포토카드까지 전달된다.
특히 `ONEUS THEATRE PACK : Life is Beautiful` 한정판 구매자 중 30명을 추첨해 `1학년 9반 온라인 학급회의`라는 라이브 토크쇼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더불어 홍보 이벤트를 통해 총 24명을 추첨, 촬영 현장에서 찍은 원어스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메이크스타는 `ONEUS THEATRE PACK` 프로젝트를 이어갈 예정. 특히 앨범 발매 전까지 진행되는 모든 시어터 팩을 구매한 팬에게는 원어스 한국 콘서트 리허설을 온라인으로 관람할 수 있는 골든티켓을 전한다. 또한 콘서트가 오프라인으로도 진행될 경우, 해당 골든티켓 소지자 중 10명을 추첨해 VIP 좌석을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