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직원이 직접 출연…'LG 미래쏭' 유튜브서 화제

입력 2021-09-09 11:1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그룹 임직원이 직접 출연한 브랜드 광고 영상이 유튜브와 SNS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LG그룹은 MZ세대 임직원이 출연한 유튜브 영상 `LG 미래쏭`이 유튜브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1만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영상은 LG그룹 내 여러 계열사의 MZ세대 임직원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더 나은 삶을 위해 도전한다는 LG그룹의 비전을 담았다. 싱어송라이터 은송이 직접 작곡을 맡아 노래를 불렀다.
영상에는 가사에 나오는 친환경 플라스틱과 미래 디스플레이, 스마트시티, 인공지능, 빅데이터 분야 등 LG의 미래 성장 사업을 실제로 담당하고 있는 젊은 임직원들이 주인공으로 참여했다.
LG 관계자는 "고객의 더 나은 삶과 미래를 만들기 위해 각자의 사업 분야에서 도전하고 있는 MZ세대 구성원들의 밝은 모습을 통해 젊은 세대에게 공감을 끌어내고자 했다"고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