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 ‘카르페 디엠 인 스위트’ 패키지 출시

입력 2021-09-09 16:09  




웨스틴 조선 서울은 9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카르페 디엠 인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카르페 디엠 인 스위트’ 패키지는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선보이는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패키지로 아시아 국가 최초로 카르페디엠베드를 공식 수입한 신세계까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최상위 객실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웨스틴 조선 서울 최고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수많은 국빈을 모셨던 가장 상징적인 공간으로 높은 층고와 함께 개방감 있는 다이닝 룸, 거실, 서재 그리고 아늑한 침실을 갖춘 최상위 객실이다.

스웨덴 럭셔리 수면 브랜드인 카르페디엠베드는 컨투어 포켓 스프링 시스템으로 무중력 상태를 만들어주는 특허 기술을 가진 브랜드이며, 각자의 취향에 맞게 30여 가지의 패브릭과 20가지의 다리 등 옵션 선택이 가능해 한 사람의 장인이 처음부터 끝까지 주문 제작을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카르페 디엠 인 스위트’ 패키지를 통해 카르페디엠베드 중에서도 3개의 포켓 스프링 레이어를 갖춘 클래식 콘티넨탈 침대인 최상급 티어 산도 모델까지 체험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해 나간다.

이와 함께 스시조와 홍연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만원 식음 바우처를 제공하며, 저녁에는 객실에서 야경을 보며 즐길 수 있도록 인 치즈 & 샤퀴테리 플레이트와 뵈브클리코 샴페인 1병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이 카르페디엠베드를 구매하면 옵션 선택에 따라 최대 16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베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바우처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예약과로 별도 문의하여 예약 가능하다.

더불어 조선호텔앤리조트와 신세계까사의 제휴를 기념하며 양사 VIP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상호 혜택을 12월 31일까지 제공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유료 멤버십인 ‘클럽조선(CLUB JOSUN)’의 VIP 고객이라면 신세계까사의 굳 멤버스 가입 시 바로 굳 멤버스의 VVIP로 승격되어 결제 금액의 1% 적립, 상시 10% 할인 혜택과 10만원 할인권 3매를 제공 받는다.

반대로 굳 멤버스 VIP, VVIP 멤버십 회원에게는 웨스틴 조선 서울 레스토랑 상시 10% 할인, 객실 패키지 1만원 상시 할인 및 웨스틴 조선 서울 객실 투숙 시 조선호텔 이니스프리 하우스 와인과 VIP 어메니티를 제공받을 수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 마케팅 관계자는 “헤리티지와 품격을 갖춘 웨스틴 조선 서울의 최상위 객실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서 하이엔드 베딩으로 일상 속 특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웨스틴 조선 서울 내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누리는 미식의 즐거움과 멤버십 VIP 고객으로서의 다양한 혜택도 누리는 잊지 못할 하루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