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SHY)이 팬들과 함께 솔로 데뷔 15주년을 축하했다.
손호영은 지난 12일 오후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팬들과 만나 솔로 데뷔 15주년을 축하하는 동시에 10월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날 손호영은 솔로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파티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그는 “15주년 축하해! 우리 아직 중학생이야”라는 멘트로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이어 “매년 챙겨줘서 고맙다. 난 정말 복받은 사람이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손호영은 연신 태블릿 PC를 놓지 않은 채 팬들의 댓글을 따라 읽거나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미소천사의 뒤를 잇는 소통천사로 활약했다. 이어 어느 때보다 들뜬 모습으로 “콘서트 이야기 다 해도 된다”고 외쳐 오랜 시간 그의 콘서트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손호영은 “데뷔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는 10월 9일과 10일, 각각 오후 6시와 5시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개최된다”고 전했다. “티켓팅 세부 일정은 다음 날 공개되는 포스터를 확인하라”며 팬들과 밀고 당기는 모습으로 흐뭇한 웃음을 안겼다.
손호영은 여러가지로 아쉬운 상황 속에 개최되는 콘서트인 만큼 그 시간을 소중히 담을 수 있도록 마음이 통하는 수신호를 만들자고 제안했다. 팬들의 다양한 의견을 귀 기울여 듣던 손호영은 손만 봐도 마음을 알 수 있는 우리만의 장갑을 만들자는 의견을 내놓으며 굿즈 제작에 대한 소망을 내비쳤다.
손호영과 SHY(샤이)의 직접 쓰는 프로필 시간도 가졌다. 나이부터 직업, 취미?특기, 동물, 날씨 등 다양한 키워드로 나뉜 프로필을 손호영과 SHY로 나눠 작성했다. 손호영은 상반된 매력으로 본인을 어필하며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손호영의 MBTI는 ISTP, SHY의 MBTI는 ENFP로 드러나며 손호영의 진짜 모습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손호영은 ‘왓츠인마이백’ 코너를 통해 골프 아이템만이 가득한 가방 속을 공개하는가 하면, 손호영만의 취향을 오롯이 담아낸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하며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손호영은 네이버 NOW. ‘점심어택’과 지난 9일 첫 공개된 웹예능 ‘호영이와 스윙걸즈’를 이끌어가며 팬들을 만나는 중이다. 오는 10월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의 자세한 일정은 13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