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 연출’ 와일드 와일드, 15일 티켓 선예매 오픈…상상 이상 오감 자극 퍼포먼스 예고

입력 2021-09-13 17:50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나르샤의 첫 연출작 WILD WILD 시즌 1 ‘Fantastic Nightmare’가 선예매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WILD WILD 시즌 1 ‘Fantastic Nightmare’는 9월 15일 오전 11시부터 10월 10일까지 선예매 티켓을 오픈한다.

해당 티켓은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예매 가능하며, 네이버와 연동되어 예매를 진행할 수도 있다. 선예매 구매자 한정으로 티켓 가격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인 이상 티켓 구매 시 단체 할인도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WILD WILD 시즌 1 ‘Fantastic Nightmare’는 일상에 지친 여성들의 일탈을 실현시킬 환상을 가득 담은 쇼로, 글로벌 스케일의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가요계 대표 섹시 아이콘의 대명사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으로, 여성 관객의 니즈를 완벽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상상 그 이상의 자극을 선사한다.

9월 15일 선예매 티켓을 오픈하는 이번 공연은 강남 압구정 로데오 거리 내에 있는 WILD WILD 전용관(테바)에서 4개월 공연으로 펼쳐지며, 본 공연은 여성 전용 19금 쇼로 “꿈”속에서의 환상적인 일탈과 함께 그 안에서 이룰 수 없는 사랑, 판타지, 격정적인 감성 그리고 꿈에서 깨어난 후의 허탈감까지 모두 담아내 관객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계획이다.

열띤 오디션을 통해 강남 최고의 핫가이들이 최종 발탁되어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섹시하고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또한 WILD WILD의 WILD WILD존에서는 배우들의 환상적인 움직임과 표정을 눈앞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장 내부에는 ‘여성들을 위한 인스타감성’, ‘고급스러운’ 포토존으로 꾸며져 있어 공연 외에도 색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2021년 가을 최고의 쇼의 탄생을 알린 WILD WILD 시즌 1 ‘Fantastic Nightmare’는 짜릿한 오감을 자극하는 남자 배우들의 퍼포먼스와 화려한 조명쇼, 다양한 특수 효과, 청각을 자극하는 서라운드 효과를 담은 최고의 사운드, 더불어 국내 최고의 연출진 스태프들이 참여한다.

한편, 나르샤의 첫 연출작 WILD WILD 시즌 1 ‘Fantastic Nightmare’는 9월 15일부터 선예매를 시작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