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WJSN)가 신곡 콘셉트 포토로 치명적인 성숙미를 한껏 드러냈다.
우주소녀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너의 세계로(Let Me In)`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우주소녀는 화려한 패턴의 블라우스와 레트로 감성을 살린 컬러풀 슈트를 완벽 소화하며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멤버들의 우월한 비주얼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은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뿐만 아니라 레트로한 느낌의 기자회견장에는 데스크, 마이크, 책자 등 다양한 소품들이 놓여있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우주소녀는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9집 `언내추럴(UNNATURAL)`로 초동 판매량 6만 장 이상을 기록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컴백과 SBS MTV `더쇼`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입증했다.
다채로운 음악적 매력을 선보이며 가요계 `콘셉트 장인`으로 활약 중인 우주소녀는 `너의 세계로`로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주소녀의 유니버스 뮤직 신곡 `너의 세계로`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