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이해리가 명곡의 색다른 매력을 전한다.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와 이해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2009년 발표된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는 유미의 대표곡으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해리는 `N번째 연애`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재해석하며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에선 남자 주인공 무기와 어긋나는 부분들이 많아 결국 헤어짐을 택한 나리의 심정을 담았다. 이해리는 뛰어난 가창력과 애절한 보이스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시킨다.
율로 작가의 작품인 `N번째 연애`는 전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장기 연애를 마무리 지은 나리가 소개팅에서 만난 매력남 무기와 연애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현실 로맨스를 다뤘다. 카카오웹툰에서 연재된 이후, 누적 1.3억 뷰를 돌파하는 등 2030 독자들의 큰 공감대와 호응을 얻었다.
이해리는 최정상 보컬리스트로서 발표하는 곡마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발라드 명곡으로 꼽히는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가 이해리만의 감성으로 어떻게 달라졌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와 이해리의 만남으로 재탄생된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는 2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