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트레저, D-2 ‘프라이빗 스테이지’ 스포일러 영상 공개…“다양한 무대들 열심히 준비”

입력 2021-09-30 18:39  




YG 대형 그룹 트레저의 데뷔 첫 `프라이빗 스테이지`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공연 스포일러가 담긴 VCR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30일 공개됐다.

트레저는 하늘하늘한 셔츠에 화려한 넥타이로 포인트를 줘 마치 어린 왕자를 떠올리게 하는 착장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집중시켰다.

트레저는 VCR 촬영 콘셉트에 대해 "트레저 메이커와의 운명적인 만남을 동화스럽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저희와 트레저 메이커가 이렇게 넓은 우주에서도 만날 수 있다는 것을 `TUE-DAY`에서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교복을 입고 선보였던 `학교` 콘셉트와는 또 다른, 약속된 만남을 뜻하는 `랑데부(RENDEZ-VOUS)` 콘셉트가 한꺼풀 베일을 벗은 것. 트레저의 신비롭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예고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트레저 멤버들은 `TEU-DAY`의 셋 리스트를 짐작하게 하는 공연 포인트도 과감히 언급했다.

트레저는 "지금까지 발표한 앨범 타이틀곡들뿐 아닌, 수록곡을 비롯해 여러분 모두가 따라부르실 수 있을 만한 `팬 송` 등 다양한 무대들을 열심히 준비했다"고 전했다.

단순 팬미팅 이상의 고퀄리티 무대와 퍼포먼스,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YG 특유의 공연 기획·제작 노하우를 기대하게 하는 지점이다.

YG 측은 "트레저가 팬들과의 첫 만남인 만큼 연일 구슬땀을 흘리며 막바지 연습에 한창"이라며 "트레저만의 에너지를 가득 담은 다양한 구성의 코너들이 약 2시간에 걸쳐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레저는 10월 2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1ST PRIVATE STAGE [TEU-DAY]`를 개최한다. 10월 1일 오후 8시부터 티켓을 구매한 TREASURE MAKER MEMBERSHIP 가입자 대상으로 온라인 리허설 관람이 가능하다. 본 공연에 앞서 `TEU-DAY` 현장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트레저의 `프라이빗 스테이지` 온라인 관람권은 위버스샵에서, 오프라인 관람권은 옥션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관람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되며, 취소 가능성도 있다고 YG 측은 공지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