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베스트 파트너 총출동
한국경제TV 주식 전문가 이경락 파트너는 미 증시 셧다운 우려가 해소되고 장기국채 10년물도 안정세에 접어들었지만, 이는 임시봉합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여전한 인플레이션으로 조정이 지속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주요 글로벌 이슈였던 중국 내 전력난 심화, 셧다운, 그로 인한 인플레와 함께 나올 만한 악재는 모두 노출되어 중국발 이슈가 한국증시에 큰 영향을 미치진 않을 것으로 전망했다. 조정 시 저평가 가치주의 비중 확대, 점진적 분할 매집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경락 파트너를 비롯한 와우넷 전문가들이 개인투자자를 위한 4분기 글로벌 이슈 총정리 특강을 준비했다.
해당 특강은 한국경제TV 채널, 와우넷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4일 오전 9시부터 한국경제TV 채널에서 ▲최수창 ▲한동훈 ▲김우식 ▲최성민이 반도체, 위드코로나, 2차전지, 전기 수소차, 정부정책주에 대한 집중분석하고 유망주를 소개한다. 저녁 6시 반부터 자정까지 ▲박한샘 ▲송관종 ▲이상로 ▲이경락 ▲감은숙 ▲양태원 ▲홀짝박사가 최근 글로벌 이슈에 따른 4분기 증시 대응 전략을 공개한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김준호 ▲심재용이 [新高합니다!] 코너를 통해 가치투자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 투자자들에게 첫선을 보인다. 이후 저녁 7시까지 ▲이승조 ▲우슬초의 주식투자 스페셜 특강이 이어진다.
방송 편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내 `4분기 글로벌 이슈 총정리`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