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국학생골프대회는 지난 달 28일부터 29일까지 2일간 보성 컨트리클럽에서 성황리에 개최됐으며, 남녀 고학년부 등 총 4개 부문에 18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열전을 펼쳤다.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은 2004년 대한골프협회의 승인을 받아 설립된 후, 매년 박세리배 전국초등학생골프대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전국초등학생골프대회를 비롯한 초등학생 골프 대회를 주관하며 대한민국 골프 꿈나무를 활발히 육성하고 있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는 선수들에게 바나나퓨레와 수용성 커큐민, BCAA, L-아르기닌, 천연 카페인 등의 원료로 구성된 無탄산, 無설탕 에너지 음료인 바나노를 공식 후원했다.
바나노는 빠른 수분 보충 및 빠른 에너지 충전이 가능한 나노특수기술이 적용돼 골프, 피트니스, 클라이밍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전문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 관계자는 "공식 후원사로서 에너지 드링크를 지원해 초등학생 골프 꿈나무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초등학생 골프 대회에 `바나노`를 적극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는 이번 대회 이전에도 박세리배 전국초등학생 골프대회, MBN 꿈나무 골프선수권대회, 미래누리Q 골프단 선발전, 서라벌배 전국초등학생골프대회 등에 꾸준히 스폰서로 참여해 `바나노`를 후원해 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