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하가 신곡으로 가을 감성 저격에 나선다.
정동하의 신곡 ‘너의 모습’이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너의 모습’은 사랑했던 사람과의 이별 후, 단절된 지난날의 추억을 돌이켜보며 다시 만날 수 없는 현실의 애환을 담은 곡이다.
특히 이 곡은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그리는 가사에 정동하의 호소력 짙고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져 ‘정동하 표 이별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준다.
또한 ‘너의 모습’은 지난 1월 발매한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에 작사와 작곡을 맡았던 신예 작곡가 문성욱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가 음원 차트를 시작으로 노래방 차트, 아이돌 팀이 대거 포진한 음악방송 차트까지 휩쓴 만큼 이번 ‘너의 모습’ 역시 기록 행진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정동하는 지난 1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신곡 ‘너의 모습’을 선공개했다. 정동하는 음원을 삼킨 듯 완벽한 라이브로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3일에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장면을 연상시키는 신곡 ‘너의 모습’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짧은 티저 영상에는 정동하의 탄탄한 보컬과 감성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져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지난 2005년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동하는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유튜브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콘텐츠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정동하의 신곡 ‘너의 모습’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