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LIGHTSUM(라잇썸)이 새 앨범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LIGHTSUM(라잇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의 타이틀곡 `VIVACE`(비바체)의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VIVACE`(비바체)와 함께 새 앨범의 분위기를 가늠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영상미가 담겨있다. 신비로운 블루 계열의 체스판, 알파벳 ‘V’가 적혀있는 엘리베이터 버튼과 문 등 신곡에 대한 콘셉추얼한 소품들이 차례로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는 ‘빠르고 생기 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강렬한 퓨처 베이스와 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 한 화려함과 몽환적인 신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큐브 엔터가 약 3년 만에 선보인 신인 걸그룹 LIGHTSUM(라잇썸)은 지난 6월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로 초동 1만 9천 장을 기록한 것은 물론 아이튠즈 싱글차트 전 세계 10개 지역 정상을 차지하며 차세대 글로벌 그룹으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의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