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의 새 앨범 타이틀곡 제목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우현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With)`의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 보이스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보이스 티저는 타이틀곡 제목과 걸맞게 `냉정(Calm) Ver.`과 `열정(Passion) Ver.` 두 버전으로 오픈됐다. `냉정(Calm) Ver.`에는 차갑게 얼어붙은 얼음이 담겼고 `열정(Passion) Ver.`은 불꽃이 활활 타오르는 모습을 그려 서로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타이틀곡명과 동일한 가사 `냉정과 열정 사이`를 짧게 부르는 남우현의 목소리가 함께 흘러나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남우현은 단 한 소절만으로 치명적인 보컬을 예고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남우현은 약 2년 5개월 만의 새 미니 앨범 `위드`를 통해 또 한 번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댄스와 발라드 등 다채로운 장르를 완벽히 소화해온 남우현이 어떤 콘셉트로 돌아올지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올가을 가요계를 접수할 남우현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