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 리조트, 가을 단풍과 함께 즐기는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

입력 2021-10-13 18:20  




가을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단풍과 여행이지만, 야외 바비큐 또한 가을하면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중 하나이다.

HDC 리조트가 운영하는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와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대규모 참나무 군락 내 조성된 오크밸리는 가을 단풍과 풍미 가득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먼저 단풍놀이 인파를 피해 가을 단풍을 만끽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힐사이드 바비큐와 테라스 그릴이 있다. 캐주얼 레스토랑 포레스트의 힐 사이드 바비큐는 단풍으로 물든 산 능선에 둘러싸여 프라이빗 다이닝 룸과 같은 독립된 형태의 테이블에서 타인과의 접촉 없이 안심하고 야외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오크밸리CC 클럽레스토랑의 테라스 그릴은 골프 라운딩을 하지 않아도 탁 트인 골프장 파노라마 뷰를 눈에 담으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친구와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깊은 가을밤의 정취를 즐기고 싶다면 골프빌리지 빌리지센터 1층 야외광장에서 운영되는 그릴 앤 시즐을 제안한다. 여행의 묘미로 빠질 수 없는 야외 바비큐와 함께 원주 지역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어 가을 여행의 기분을 느끼기에 제격이다.

오크밸리 테라스 그릴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힐사이드 그릴과 그릴앤시즐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된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야외에서 강원도 정선의 청정한 공기를 마시며 오붓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가든 바비큐를 운영 중이다. 가든 바비큐는 매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사전예약제로 운영하며, 메뉴는 파크 스탠다드와 파크 프리미엄 중 선택 가능하다.

파크 스탠다드는 호주산 소고기 등심, 이베리코 목살, 수비드한 마리네이드 닭다리, 오늘의 생선, 새우를 비롯해 양파, 주키니 호박, 가지, 새송이버섯, 파프리카 등 구이용 채소가 준비된다.

파크 프리미엄은 호주산 소고기 꽃등심, 호주산 소고기 등심 꼬치, 호주산 양갈비, 이베리코 목살, 오늘의 생선, 전복, 새우와 함께 양파, 주키니 호박, 가지, 새송이버섯, 파프리카 등 구이용 채소를 제공한다.

바비큐에는 밥, 된장국, 쌈 채소, 김치 등 식사 메뉴도 포함되며, 밥과 국 대신 샐러드로도 변경 가능하다. 주문은 최소 2인 이상 가능하다.

한편 HDC 리조트는 HDC그룹의 계열사로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속초 아이파크콘도의 운영에 이어 2019년 원주 오크밸리를 인수, 2023년 국내 최초 90홀 골프 코스를 갖춘 프리미엄 리조트로 개발 중이며 전문 호스피탈리티 개발 운영 뿐 아니라 레저산업 부문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