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바이벌`에 모모랜드 주이가 출연, 강력한 썰을 예고했다.
14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은 `악에서 구하소서`을 주제로 진행되는 가운데 모모랜드 주이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참여한 주이는 평소 `썰바이벌` 애청자임을 밝히며 "황보라 찐 리액션이 너무 좋다"고 말해 황보라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주이는 썰 키워드만 보고도 "오늘 방송은 셀 것 같다"고 예고하는 등 매주 `썰바이벌`을 시청하는 `찐 애청자`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황보라는 "남자친구에게 사랑한다면 `이것`까지 해 달라고 요구한 적이 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킬 예정이다. 이에 주이는 "편집이 많이 된다는 것이 사실이었다"며 실제 `썰바이벌` 녹화 모습에 놀라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날 녹화에서 김지민은 장난에 진심인 언니 사연을 들은 뒤 "개그맨들이 진짜 장난에 진심"이라며 본인이 박나래에게 했던 장난과 개그맨 동료들이 자신에게 했던 레전드 장난 썰을 공개한다.
한편 이날 방송은 `악에서 구하소서`을 주제로 `훈장`, `킬러`, `오지랖`, `악`, `진심` 등 5개의 키워드 썰을 소개, 토너먼트 방식으로 하나의 레전 썰을 선정한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상상초월 `악에서 구하소서` 썰이 함께하는 `썰바이벌`은 14일 밤 10시 20분 KBS Joy에서 방송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