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라디오X유튜브X예능 모두 섭렵 ‘올데이 하늬’

입력 2021-10-14 08:51  




배우 이하늬가 14일 라디오부터 유튜브, 예능까지 모두 섭렵한다.

이하늬가 출연 중인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은 비리 검사에서 하루 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체인지!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라이프 코믹버스터. 극중 이하늬는 여검사 조연주와 재벌가 상속녀 강미나로 1인 2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8일 방송된 `원 더 우먼` 7회는 순간 최고 시청률 20.1%까지 치솟으며 브레이크 없는 질주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 가운데 이하늬가 14일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이하 아침창), 유튜브 웹예능 `문명특급`, tvN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3`에 연이어 출연을 확정, 그야말로 `하늬 데이`로 만들 예정이다.

먼저 아침 10시부터 11시까지는 이상윤과 함께 SBS 파워FM `아침창`에 출연, `원 더 우먼`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DJ 김창완과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라디오에서는 `원 더 우먼`의 뒷이야기와 함께 화려한 입담을 들려줄 예정이라고.

또한 오후 5시에 공개되는 유튜브 웹예능 `문명특급`에서는 연반인 재재와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이날 이하늬는 인생샷부터 `원 더 우먼`의 1인 2역 연기, SNL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대방출, 그간 쌓아온 예능감을 아낌없이 방출할 전망이다.

이어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3`에서는 `힐링 막둥이` 공명을 응원하기 위해 첫 손님으로 등장, 공명과 친남매를 방불케하는 케미부터 성동일과 김희원에게 다도(茶道)의 매력을 전한다고 해 기대가 모아진다.

이처럼 이하늬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라디오, 유튜브, 예능까지 모두 섭렵, 그야말로 14일을 `이하늬 데이`로 만들고 있다. 이에 이하늬가 각 방송들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이하늬가 출연하는 `원 더 우먼`은 매주 금, 토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