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신곡 ‘Tamed-Dashed’ 뮤직비디오 1천만 뷰 돌파

입력 2021-10-15 15:3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신곡 ‘Tamed-Dashed’ 뮤직비디오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지난 12일 발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의 타이틀곡 ‘Tamed-Dashed’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0월 15일 오후 12시 4분 경 1000만 회를 넘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해 ‘4세대 핫 아이콘’ ENHYPEN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Tamed-Dashed’ 뮤직비디오는 한국과 일본, 미국 등에서 인기 급상승 동영상으로 꼽히기도 했다.

ENHYPEN의 신곡 ‘Tamed-Dashed’는 1980년대 뉴 웨이브 장르의 곡으로, 복잡한 세계에 들어간 소년들이 어떤 욕망을 좇을지 쉽게 결정할 수 없는 딜레마 속에서 다양한 욕망과 마주하며 당황스러움과 초조함을 느끼는 이야기를 표현한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럭비 경기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청량한 에너지를 전하는가 하면, 멤버들의 과거와 현재가 교차된 장면이 등장해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뮤직비디오 속 퍼포먼스 역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소년들끼리 럭비, 미식축구 등의 구기종목 경기를 하며 즐겁게 뛰노는 듯한 모습을 통해 딜레마에 빠졌지만 멈추지 않고 질주하는 소년들의 모습을 표현한 ‘논스톱 청량’ 퍼포먼스가 핵심. 여기에 “Summer”라는 가사에 맞춰 부채질을 하는 듯한 모습의 ‘부채질 춤’, 미식축구 경기의 킥오프 때 공을 잡으러 가기 전에 선수들이 준비하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킥오프 춤’ 등의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DIMENSION : DILEMMA’는 지난 13일 오전 9시 기준 미국, 일본 등 전 세계 26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고, 한터차트 기준 발매 당일 50만 1000여장의 판매량으로 ‘하프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이 앨범은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도 이틀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